카테고리 없음

Adsp 합격 후기

원이블 2023. 6. 14. 18:26

지난 5월 20일에 봤던 Adsp 37회에 합격했습니다!
특이하게 합격/불합격 공지 일주일 전 사전 점수가 나오더라고요?






60점 이상이 합격이라서.. 그렇게 크게 잘 본 점수는 아니지만 어쨌든 합격은 합격이니까..ㅎㅎ

다들 아시는 민트책!
저도 이거로 공부했습니다..
그치만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책은 아니였습니다.
우선, 쓸 데 없는 개념이 너무 많았습니다.
물론 범위에 포함되니 책에도 있겠죠.
하지만 기출을 풀어보니 너무 지엽적이고 말도 안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더라고요.
그리고 난생 처음 보는 내용이라 머릿 속에 잘 안 들어왔어요.
유튜브도 찾아보고 많은 영상을 봤지만
EduAtoZ 선생님의 강의를 봤습니다.
포인캠퍼스 앱 깔아서 결제 하고 봤습니다!

물론 강의 다 보지도 않았어요 ㅎㅎ
제 생각엔 민트책? 필요 없습니다.
이 강의 결제 시 필요한 정보는 따로 또 주시더라고요.
미리 알았으면 민트책 안 샀어요 ㅋㅋ아

솔직히 1, 2과목은 쉽습니다..
단순히 암기거든요.
내용도 크게 어렵지 않아요.

3과목이^^,,
제 점수 보면 아시겠죠?
어렵습니다.. 예..
많은 유튜브에서 3-2-1이나 3-1-2과목 순서로 공부하시길 추천하시던데, 1,2과목을 모른 채로 3과목을 보니 무슨 소리인지 통 모르겠더라고요.
그래서 저는 그냥 1-2-3 순서로 공부했습니다.
그리고 시험 전에는 반드시 기출 위주로 공부하세요!!!
비슷하게 많이 나옵니다.

그럼 다들 합격하시길…!
저는 이만 sqld 따러 갑니다…😃

#일상 #adsp #sqld #서이추 #서이추환영 #이웃 #이웃환영 #자바 #c언어 #데이터분석 #전처리 #데이터전처리 #빅분기 #자격증 #자격증취득 #데이터분석준전문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