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태국 방콕 여행 1일차

원이블 2023. 6. 15. 11:30

조금 많이 지났지만.. 이제 와서 써본다.

오랜만에 해외,, 지난 1년 동안 나름 열심히 살았으니 보상? 차원에서.. 이거 하나 바라보고 버텼다. 4개월 간 아무도 안 만나고 집-학원 루트로만 살아온 나 칭찬해,,🥲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그랬는 지 잘 모르겠다.

창가 자리 픽 ㅋ
구름 너무 이쁘다 솜사탕 같아

이건 내가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. 나름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진 ㅋㅋ
방콕 도착하기 전에 찍은 사진! 방콕 은근 꽤 걸리더라고요. 그래서 비행 좀 힘들었어요😭 호주도 갈 예정인데 어떻게 버틸지 모르겠네요. 하하.

밤 늦게 도착해서 바로 전철타고 숙소로 이동!

내렸더니 아 동남아구나라는게 느껴졌다.
평생 볼 오토바이 다 본 듯 ㅋ

많이 늦은 시간이라 어디 멀리가진 못 하고, 숙소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간단히!
생각보다 맛있었다 ㅋㅋㅋㅋ

숙소 와서 간단히 먹고 마시고 씻고 피곤했던 나머지 바로 쿨쿨,,
저 벤또 여자친구 사다줬더니 중독됐어요 ㅋ

아 ㅋㅋ 모솔 친구한테 보라고 했더니 진짜 보는거 개킹받네 ㅋㅋ